시네마 천국

이렇게 웃기다니, <더 히트>

김핸디 2014. 4. 1. 23:38



와, 진짜! 왜 산드라블록을 아메리칸 스윗하트라고 부르는지, 미국인들이 왜 이렇게 그녀를 좋아하는지 알수 있는 영화다. 이렇게 망가지고, 이렇게 웃기면서, 이렇게 자연스럽다니ㅋㅋㅋㅋㅋㅋ 간만에 빵빵 터져서 봤다. 뚱뚱한 여배우는 처음보는데, 연기 진짜 소오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본 외국영화중에서 가장 웃긴영화. 후반부의 산드라블록의 퍼킹시리즈는 진짜 잊지 못할 것 같다. 특히 그 문에다 대고 쭈욱 긋는거 진짜 최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